ABOUT LURE FISHING ASSOCIATION

안녕하세요 루어낚시협회입니다. 대한민국 루어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유게시판

ISAW 카메라 오류현상
2014-05-18 17:42:03권계형
안녕하세요. 권계형입니다.

ISAW를 지급받고 토너먼트촬영뿐만 아니라 즐낚때도 항상 촬영을 해봤습니다.

두가지 오류가 나는것을 발견해서 ISAW 본사에 가서 메인모드를 교체받았고 또 그런오류가 나서 다시 ISAW 본사방문 후 새것으로 교체받았지만 계속 오류가 나는것을 확인했습니다. 다른프로님들도 이런증상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오류사항.

1. 배터리를 넣은상태로 촬영하면 기계는 계속 켜있는상태에서 가끔 ISAW 동영상촬영이 중단되어있습니다.

2. 배터리를 뺀 상태로 촬영하면 가끔 기계전원이 꺼져있습니다. (충전USB 아답타는 정상적으로 꽂혀있음에도 불구하고)




ISAW측 입장은 배터리를 뺀상태로 촬영을 하라고 합니다. 배터리를 과다충전하면서 장시간 촬영을 하면 배터리가 부풀어 올라서 터질 수도 있다고합니다. 실제로 제 배터리가 많이 부풀어오른것을 확인했고 ISAW에서 교체받았습니다.

하지만 배터리를 빼고 촬영을 하면 가끔 기계전원이 꺼져버리는경우가 발생했습니다.(충전USB 아답타는 정상적으로 꽂혀있음에도 불구하고)


자꾸 이런에러가 나서 저는 고프로를 하나 더 설치했습니다.
만약 A가 꺼져도 B에서 촬영이 가능하도록이요.

계속 낚시에 집중하다보면 카메라가 꺼진줄 모르고 낚시하는경우가 태반입니다.
두개를 사용함으로 A가 꺼지더라도 꺼진것을 알때까지 B가 촬영을 지속적으로 하고있습니다.

카메라오류에 관한얘기가 여기저기서 많이 들리네요.
다른프로님들도 테스트해보시고 불미스러운일이 없도록 사전에 방지책을 강구하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이전글 설립 축하합니다. 그리고 토너먼트 잘 봤습니다.
다음글 2전 추가 공지사항(블랙박스 설치 높이)의 대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