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LURE FISHING ASSOCIATION

안녕하세요 루어낚시협회입니다. 대한민국 루어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유게시판

LFA 발족을 축하드립니다!!~~
2014-01-20 09:38:56오태수
50대초반의 낚시를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작년까지 오직 대낚시만을 하고 지내왔는데, 지인을 통해서 배스낚시를 하게 되고부터는 푹 빠졌네요.
루어낚시를 시작하면서 여러가지 정보를 인터넷이나 지인들을 통해서 얻어왔는데, 한국에 배스프로협회가 있다는 사실도 모를 정도로 한국에서의 루어낚시는 정보공유라는 점에서 홍보가 많이 부족한것 같다는 느낌을 받아왔습니다.
이번에 LFA의 발족이라는 반가운 뉴스를 접하고 협회소개나 향후 계획등을 보니, 많이 기대되고 루어낚시가 외국처럼 하나의 스포츠 분야로서 제대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특히 협회에서 루어낚시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들, 특히 초보들이 입문하여 루어낚시를 즐길 수 있을때까지 잘 가이드해줄 수 있는 정보의 장을 운영해 주셨으면 합니다. 여러가지 정보들은 사실 인터넷을 보면 됩니다. 하지만, 너무 산재되어있고, 제대로 정리가 되어있지 않기에 혼자서 하나씩 필요한 내용을 스크랩하여 모으고, 정리하는 실정이죠. 물론 동호회 사이트에서 훌륭히 잘 운영되기도 하지만, 프로선수와 아마추어선수가 공존하고 실질적인 낚시에 대한 프로들의 설명이나 코칭등은 얻을 수 없는 것들이죠.

다시한번 LFA발족을 축하드리며~~~무궁한 발전 있으시길 낚시인의 한사람으로서 기원합니다.
이전글 축하드립니다~
다음글 LFA 발족을 축하합니다.